카테고리 없음

부드러운마스크 잇템이 된 이유

사마224623 2021. 7. 8. 16:47


요즘 들어서 마스크 사용이 필수가 되어서 그런지 저도 최대한 좋은 제품들 위주로 찾아보고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알아보면서 하나하나 찾아보고 결정해 나가는 것이 좋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는 모델이 하나 있어요. 부드러운마스크로 유명한 아클린마스크 입니다. 친구들이랑도 얘기해보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물어보면서 저에게 맞는 제품을 찾게 되었어요.


일단 소재가 안 좋거나 따가우면 입술 주변에 트러블도 올라오고 문제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면서 찾아본 게 바로 요 제품인데요. 식약처에서도 인증받아서 그런지 마음이 편안해지고 잘 샀다 싶었어요.


제가 찾은 제품은 부드러운마스크로 가장 유명해서 그런지 실제로 사시는 분들도 많고 가격대도 좋았어요. kFAD 비말 차단 마스크이면서도 제품이 따갑거나 아프지도 않았고 기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마스크 안감도 그렇고 보들보들해서 뭔가 아프지도 않고 거부감이 없는 마스크라는 걸 느꼈어요.


특히나 마스크들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이번에 써보니까 입 주변도 괜찮고 가성비가 있어서 꾸준히 쓰고 있어요. 외출 시에도 너무 편안했고요. SSS 등급 소재 사용으로 스킨에 대한 부분이 거의 없어서 좋았고 보풀 문제, 숨쉬기 불편함 내용도 거의 없어져서 만족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마스크라서 그런지 역시나 촉감도 좋고 동시에 편안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실제로 써보면 보풀 1도 없고 누구나 다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예뻐보였어요. 저도 마스크 모양에 따라 얼굴이 못생겨 보이기도 했거든요. 근데 이건 확실히 촉촉하면서도 안전감이 들고 만족스러웠어요. 특히나 썼을 때 숨쉬기도 편하고, 밀착력도 좋아서 오염 차단도 더 잘 해 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다른 마스크에 비해서 순하게 작용이 되고 측면 밀착력을 높인 디자인 설계로 특허출원까지 받아서 들뜨는 것도 없어요. 뭔가 착용감은 더 좋은데도 기존 일회용 마스크보다 훨씬 더 괜찮아서 안정감이 있어 꽤 좋았던 것 같아요. 가족들도 다들 편안하다고 이야기를 해서 같이 사용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뽑아 쓰기 편하게 박싱 되어 있어 보관 자체도 여유로웠답니다. 그리고 제가 덜렁대서 마스크를 항상 거꾸로 쓰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건 구분하기 좋게 로고도 쓰여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었고 제 주변에서도 다들 이거로 바꾼 뒤로 트러블이 없다고 좋아하고 있네요.


부드러운마스크 덕분에 힐링하고 요즘 가볍게 사용하고 있어요. 만족하면서 더 편안하게 쓰고 있고, 귀가 당기는 것도 전혀 없는 거 있죠. 마스크가 따갑거나 안 좋으면 사용하고 바로 티가 나버리는데 그런 거 없이 사용하는 중이에요. 요즘에는 저도 외출할 때마다 너무 즐겁다는 생각이 들어요. 원래 숨 안 쉬어지면 머리 아프고 두통이 생기는데 그런 것도 없어서 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보통 일할 때도 다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착용해도 불편한 게 없으니까 손이 가네요. 가격대도 좋아서 대량으로 사두고 사용하고 있는 중 이예요. 코시국때문에 스트레스도 컸는데 그래도 안전한 제품이 하나 생긴 것 같아서 만족해요. 제 주변에서도 다들 잘 했다면서 어디 거냐고 묻더라고요.


사용했을 때 핏이 예쁘지 않은 모델이 아니라서 자주 쓰고 있는 중인데요^^ 바꾸고 난 후로는 이 쪽으로 신경이 안쓰여 너무 편하네요. 흰색이라 깔끔한 것도 좋고 건조한 게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저는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답니다. 


부드러운마스크 찾고 계신다면 이 녀석 꽤 괜찮을 거예요. 하루 종일 하고 있어도 답답함이 없어 손이 자주 가네요. 별 기대 안 했는데도 정말 좋았고 누구에게나 다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온 가족이 다 같이 쓸 수 있으면서도 비말 원단, mb 원단, 부드러운 촉감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았어요. 여름철에는 마스크가 너무 많이 필요한데 답답함 없이 쓸 수 있고 아프지도 않아서 만족했네요. 침수분 비말 기능은 오랜 시간 동안 투자한 부분이기 때문에 탄탄하고 너무나도 좋은 것 같아서 도움을 받고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해야겠어요.

 

 

 

 

아클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고객의 입장에서 만든 KF-AD 인증 프리미엄 비말차단마스크

smartstore.naver.com